본문 바로가기
생각과 사업이야기

모기의 습격 당하고 있어요.

by 이환 2022. 10. 22.

요즘 기본으로 모기가 1마리는
있는 거 같아요.

잡으려고 하는데 제 손이 느린 건지
모기가 빠른 건지 잡기가 생각보다
어렵네요.




당연히 잘 때는 홈매트를 켜 놓고
자는데 그전까지는 전기세가 아까워서
모기의 습격에 당하고 있습니다.

그 전기세 얼마나 한다고 그러냐? 하겠지만..

오래된 집이고 전력이 이라고 해야 되나
낮아서 누진세가 나옵니다.




저희는 기본으로 티브이 2대. 냉장고 4대. 에어컨 2대
등 기본적으로 전력을 많이 소비하는 거 같았어요.

솔직히 이번 여름에는 에어컨에는 전기를
아끼지는 안았어요. 돈 벌어서 여기에는 투자를
하자~라는 마인드로 조금은 시원하게 보냈어요.





그런 제가 홈매트에 사용되는 전기에 아까움을
느끼는 게 아이러니할 수도 있지만..

오히려 핸드폰 충전 같은 거에 절약을 하게 되더라고요.

이런 감정은 뭘까요?

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이런 감정이 생기네요.

구독자님은 전기가 아깝다고 생각하는 전자 제품이 있나요?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