콜라 하면 생각나는 브랜드
코카콜라를 모르시는 분들은
없겠죠?
그 다음 대표 브랜드 펩시!
이 기업 입장에서는 이기고
싶은 마음이 간절하겠죠~
그래서 자사가 더 맛있다?
그걸 증명하면서 광고를
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하여
만든 광고가
어떤 광고냐면?


사람들이 눈을 가리고
펩시와 코카콜라를 마신 후
어느 것이 맛있는지 말하는
거였는데요.
놀랍게도 펩시가 맛있는다는
분들이 많은 거예요. 그래서
펩시는 희망을 가졌겠죠?
그러나 막상 편의점, 마트에서
사 먹을 때는 코카콜라를 사먹어요.
웃기죠? 맛이 좋은데 구매는
안 하는 게..
이게 브랜드의 힘이 아닐까?
생각해요.

오늘의 감사일기
- 코스트코 가서 저렴하고 구매해서 감사합니다.
- 물회는 항상 안질려서 감사합니다.
-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다는걸 알게되서 감사합니다.
- 사람들 많은 곳은 어지러워 오래 못있으니 확진될 확률이 적어 감사합니다.
- 쏘카로 신차 캐스퍼를 공짜로 타서 감사합니다.
- 차 구매를 안해 고정 지출이 적어 감사합니다.
- 책을 읽는 속도는 늦으나 꾸준함에 감사합니다.
'잡다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MW는 원래 전투기 엔진 제작업체였어요. (42) | 2022.03.03 |
---|---|
나이키 로고 제작 비용 겨우 이 정도? (32) | 2022.02.26 |
올림픽위원회에서 아우디를 상표권 문제로 고소? (23) | 2022.02.20 |
심슨 가족 성우는 얼마나 벌까요? (52) | 2022.02.19 |
컨버스 대주주가 알면 놀랄 거예요. (36) | 2022.02.15 |
댓글